분주 하 다.등차교 제조생산 공정을 제어하여 주름을 줄일 수 있습니다.

출시 시간:2024-04-18 15:47:19 사용자 게시:161HP196399230 페이지 뷰:288

핵심 팁:분주 하 다.,유압유: 호 마모 방지 유압유.승차교는 원가가 낮고 고장률이 낮다. 선진적인 유압시스템을 채용하고 량호한 방식이 있기에 엘레베터의 운행고장률은 비교적 낮을수 있다.전력 소비량이 적다: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,

유압유: 호 마모 방지 유압유.

승차교는 원가가 낮고 고장률이 낮다. 선진적인 유압시스템을 채용하고 량호한 방식이 있기에 엘레베터의 운행고장률은 비교적 낮을수 있다.전력 소비량이 적다: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,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.전문적으로 제품,분주 하 다.등차교 설계,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, 업무는 등차교 공장을 포함한다.

분주 하 다.특징: 플러그식 체인 구조를 이용하여 신축 팔이 고공 작업에 도달하고 플랫폼 차는 & deg;회전,분주 하 다.승차교 이동식, 작업대 및 플랫폼차 두 곳 모두 조작할 수 있다.팔걸이가 어느 위치에 있든지 작업플랫폼차는 안전하게 걸을수 있으며 걷는 속도는 상승높이가 상승함에 따라 하강한다.

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;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,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.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;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.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.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;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, 기계 및 물체에 불필요한 손상을 초래 할 수 있습니다.

관리 부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조작할 때, 우리는 고정식 등차교의 조작과 사용 금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알아야 한다.이것은 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더욱 정확하게 조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, 동시에 금기를 사용하여 오류를 방지하고 순조롭게 작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주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유압 등차교는 전통적인 사다리를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한 것이다.관중들이 승차교를 선택할 때 가격을 비교하는외에 더욱 중요한것은 성능이다.그렇다면 우리는 유압등차교를 선택할 때 어느 쪽에서 만나 선택해야 하는가?편집장이 너를 데리고 한번 알아보자.

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: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, 대형 부두, 공광, 건축 기업, 석탄 전기 등 각종 기업과 사업 단위가 트럭,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낭비하여 여러 번 운반할 필요가 없다. 더 나아가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보이지 않는 지출을 낮추며 기업의 이윤율을 증가시킨다.


분주 하 다.등차교 제조생산 공정을 제어하여 주름을 줄일 수 있습니다.



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: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;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;가드레일의 안정성;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;외관 품질의 완전함.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.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.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.

신용 보증작업대 상승에 힘이 없거나 상승하지 않는 원인: 과부하.

C) 유압 부품을 유지 관리할 때 작업대는 절대적으로 청결해야 한다.사용 도구의 상태를 확인합니다.그것들도 매우 청결해야 한다.

제외: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외됩니다.

분주 하 다.휠 펌프의 결과에 따르면,분주 하 다.이동식 유압 등차교, 순수하지 않은 기름을 사용하는 것은 부품의 비정상적인 손상일 뿐만 아니라, 더 심각한 것은 기계의 중대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.무엇때문에 량자간의 차이가 이렇게 큰가?순수하지 않은 기름의 내식성, 성, 열 안정성 및 저온 특성은 순수한 기름보다 못하며 순수한 기름의 색상은 온도와 작업 조건의 영향을 많이 받고 발생하는 기름 진흙은 더 많은 사용 수명이 짧습니다.

유압 등차교란 무엇입니까?유압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보조 설비로,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플랫폼 사이에 다리를 놓을 수 있다.우리가 사용하는 과정에서 어떤 조작 절차가 있습니까?

작업 효율이 향상되고 현재 이동식 승차교의 사용은 작업 효율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. 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하역 공사를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다. 이렇게 하면 공장 기업에 대량의 노동력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이런 공장업에 더욱 높은 작업 효율과 경제 효익을 가져다 준다.
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분주 하 다.등차교 제조생산 공정을 제어하여 주름을 줄일 수 있습니다.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분주 하 다.등차교 제조생산 공정을 제어하여 주름을 줄일 수 있습니다.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분주 하 다.등차교 제조생산 공정을 제어하여 주름을 줄일 수 있습니다.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분주 하 다.등차교 제조생산 공정을 제어하여 주름을 줄일 수 있습니다.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소식

분주하다.권하다소식
분주하다.최근 소식